'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세 번째 극장판 비주얼 공개 & 개봉 시기 발표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3 (가제)」 고지 비주얼

코단샤의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 중인 '호리코시 코헤이' 작가의 학원, 히어로, 액션, 소년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세 번째 극장판이 2021년 여름에 공개되는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2018년에 개봉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두 명의 히어로~', 2019년에 개봉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히어로즈: 라이징'에 이어 이번 극장판도 원작자인 '호리코시 코헤이'가 감수 및 캐릭터 원안을 담당하였으며, 오리지널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아울러 비주얼도 공개되었으며, 애니메이션에서도 등장하지 않은, 검은색을 기조로 한 오리지널 코스튬을 입은 데쿠와 바쿠고, 토도로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본 작품의 무대와 스토리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 '호리코시 코헤이'의 기념 일러스트

관련 링크

공식 사이트: https://heroaca-movie.com/

댓글

Sidebar - Right

최근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