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꽃매듭의 반짝임' 쇼트 애니메이션화 결정

▲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후루룩!」 비주얼

스마트폰 게임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꽃매듭의 반짝임'의 쇼트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으며,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후루룩!' 이라는 타이틀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이는 TV 애니메이션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의 5주년을 기념한 애니메이션이며, 감독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은 'BanG Dream! 걸파☆피코'의 미야지마 세이야 씨, 시리즈 구성 및 각본은 '하루카' 씨, 음악은 'MONACA', 애니메이션 제작은 'W-Toon Stuido'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스태프

원작: Project 2H

기획 원안: 타카히로 (미나토 소프트)

감독・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미야지마 세이야

시리즈 구성・각본: 하루카

캐릭터 디자인 원안: BUNBUN

데포르메 캐릭터 디자인 원안: 코타마루

음악: MONACA

애니메이션 제작: W-Toon Studio

댓글

Sidebar - Right

최근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