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란 THE PRINCESS OF SNOW AND BLOOD' 10화 선행컷

▲ TV 애니메이션 「요란 THE PRINCESS OF SNOW AND BLOOD」 제10화 선행컷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BAKKEN RECORD'에서 제작 중인 '쿠도 스스무' 감독의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요란 THE PRINCESS OF SNOW AND BLOOD' 제10화 「機密事項六四二 オウマガトキ(기밀사항 642 땅거미 질 때)」의 선행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요란 THE PRINCESS OF SNOW AND BLOOD'는 도쿠가와 요시노부가 권력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 메이지 64년의 일본을 무대로, 독자적인 에너지원인 "용맥"을 정비하여 에도시대와 과학이 혼합된 독특한 발전을 이루고 있었으나, 화려한 도시의 뒤에서는, 정권 타도를 노리는 반체제파 조직 "쿠치나와"와 그 구제를 맡은 도쿠가와 정부의 암조직 "누에"의 대립을 그린 작품입니다.

 

TV 애니메이션 '요란 THE PRINCESS OF SNOW AND BLOOD' 제10화는 2021년 6월 9일 수요일 01시 29분, 니혼 테레비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줄거리

18년 전, 쟈노메는 요시노부를 섬기며 비인간적인 실험을 반보갛고 있었다.

 

그곳의 연구 소재 중 하나였던 어린 진은 삶에 대한 강한 의지를 높여 평가받아 누에의 처형인으로 선택되었다.

 

그렇게 진은 요시노부에게 충성을 맹세했고, 시간이 흘러 쟈노메가 요시노부를 배신하고 말았다.

 

진은 연구 대상이었던 카라스모리 일족의 경호를 명령받았는데, 경호를 하던 중 유키무라의 어머니인 토와와 만나 그녀의 순진한 마음에 끌리게 되었다.

 

하지만, 무정하게도 요시노부로부터 카라스모리 일족을 말살하라는 명령이 내려왔는데.

 

스태프

감독: 쿠도 스스무

시리즈 구성: 네즈 리카

캐릭터 디자인: 코미야마 카노

프로덕션 디자인: 야마구치 준

미술 감독: 야스다 유카리

색채 설계: 아카마 미사코

촬영 감독: 코니시 요헤이

편집: 사카모토 마사키

음향 감독: 이마이즈미 유이치

음악: 미치루

음향 제작: 소니루드

애니메이션 제작: BAKKEN RECORD

 

캐스트

유키무라 사쿠하 (CV : 미모리 스즈코)

츠키시로 마코토 (CV : 아오이 쇼타)

하나카제 에리나 (CV : Raychell)

나카무라 아사히 (CV : 이토 아야사)

쿠즈하라 진 (CV : 코바야시 치카히로)

 

관련 링크

공식 사이트: https://twitter.com/joran_official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joran_official

댓글

Sidebar - Right

최근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