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신편집판 20화 선행컷

▲ TV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신편집판」 제20화 선행컷

카도카도와 미디어 팩토리의 라이트 노벨 레이블 'MF문고J'에서 발행 중인 '나가츠키 탓페이' 작가의 다크 판타지, 타임 루프물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신편집판' 제20화 「ヴィルヘルム・ヴァン・アストレア(빌헬름 반 아스트레아)」의 선행컷이 공개되었습니다.

 

TV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신편집판' 제20화는 2020년 3월 18일 수요일 22시 30분, AT-X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줄거리

자신이 가질 수 있는 모든 것을 쏟아 붓고, 스스로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한 스바루.

그 마음은 크루쉬의 마음을 사로잡아, 크루쉬와 동맹을 쟁취하는데 성공한다.

더욱더 아나스타시아의 협력도 얻어, 하얀 고래와의 싸움에 임하는 스바루 일행.

대기가 떨릴 정도의 포효를 울려, 그 거구를 상공에 나타내는 하얀 고래.

그런 하얀 고래를 똑바로 응시하는 빌헬름은 하얀 고래와의 사이에 있는 인연을 회상하며, 하얀 고래와 상대하는 이날을 그저 꿈에 그리며 검을 겨룬다.

 

관련 링크

공식 사이트: http://re-zero-anime.jp/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Rezero_official

댓글

Sidebar - Right

최근 포스트